1. 직무 세부사항
- Product Claim 관련 고객 응대 및 보상
- VOC data 분석 및 서비스 기획
- 소비자 중심 경영(CCM) 운영 및 관리
2. 직무 요구사항
-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자
- 관련 경력 2년 이상자
- 영어 가능자
- 소비자 보호법에 대한 이해
- 소비재/유통 업계 관련 경력자 우대
3. 지원 방법 및 문의
-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
- 제출처: 에이치알인사이트(주) 황아란 컨설턴트 / arhwang@hr-insight.co.kr
- 문의사항: 이메일 주시기 바랍니다.
'채용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구인] 컨설팅펌 / 지속가능경영 컨설턴트 / 부장급 이상 (0) | 2016.01.19 |
---|---|
[구인] 글로벌 IT기업 / 영업직 / 대리~부장급 (0) | 2016.01.12 |
[구인] 글로벌기업 / C&B / 팀장급 (0) | 2016.01.07 |
[구인] 글로벌컨설팅펌 / CRM 컨설팅 / 경력 3년 이상 (0) | 2016.01.06 |
[구인] 글로벌펌 / Software Compliance Mgr. / 경력 2년 이상 (0) | 2016.01.04 |